카드단말기

화성 카드 단말기 추천 포스 키오스크 매장에 맞는 컨설팅

스마일 컨설턴트 010 2135 6562 2023. 9. 14. 12:04
728x90

 

 

 

 

 

 

 

 

 

 

 

 

 

 

 

 

올해는 2500대를 추가해 누적 5500대 판매를 목표하고 있다. 화성카드단말기 단순히 로봇 판매 뿐만 아니라 통합 솔루션을 더욱 강화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특히 당사가 개발한 자동화 솔루션을 표준화하고 이를 해외 시장에 수출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브이디컴퍼니는 식당을 디지털 전환하고 이를 통해 효율화하는 것을 화성포스기 궁극적으로 지향하고 있다. 우선은 서빙로봇을 시작으로 케어로봇, 주차로봇 등의 서비스 로봇으로 시장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예전에는 서비스 로봇이라고 하면 그럴싸해보여도 ‘실제로 얼마나 효과가 있겠어’라는 시선이 컸는데, 서빙로봇을 이용한 식당들이 효과를 경험하면서 인식이 많이 바뀌었다는 생각이 든다. 외식업 외 분야에서도 서비스 로봇 시장이 열리는 계기가 됐다고 평가한다KT, 우아한형제들 등의 기업들이 이 시장에 합류하면서 시장 규모가 더욱 커진 효과가 생겼다. 화성카드단말기추천  여러 기업들이 참여하면 시장 점유율은 줄어들 수 있어도 품질이 더 좋아지면서 궁극적으로는 건강한 서빙로봇 시장 생태계가 형성될 수 있다.다만 건강한 시장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하드웨어(로봇) 판매에 무리한 가격 경쟁은 지양해야 한다고 본다. 중국의 경우 서빙로봇 시장이 활성화 돼 있기는 하지만 이제는 ‘팔면 손해’인 시장이 돼 버렸다. 화성포스추천 저가 경쟁으로 시장점유율을 확보했기 때문이다. 한국 시장은 이런 전철을 밟지 않기를 바란다."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국내 서빙로봇 시장 1위 기업 '브이디컴퍼니'(대표 함판식)와 대한민국 외식업 디지털 전환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첫 협업 상품인 'U+서빙로봇 푸두봇'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국내 보급된 서빙로봇 중 점유율 과반 이상을 차지하는 푸두봇은 대형 트레이가 탑재돼 십여개의 반찬과 4인 기준 식사를 무리 없이 서빙한다. 특히, 푸두봇은 무인화·자동화 솔루션과 연동돼 단순 서빙을 넘어 메뉴 주문부터 퇴식까지 매장 자동화를 가능케한다.

국내 최초로 서빙로봇을 상용화한 브이디컴퍼니는 2019년 설립 이후 줄곧 업계 1위다. 화성키오스크 서빙로봇과 다양한 매장 솔루션과의 연동을 통해 ▲매장관리(주문·결제·서빙·배달), ▲고객 관리(웨이팅·예약·적립·마케팅), ▲매출관리 기능을 지원한다.LG유플러스는 이번 협업으로 통합 DX 솔루션을 제공해 SOHO 고객의 매장 운영 경험을 혁신한다는 방침이다. 서빙로봇과 소상공인 전용 통신상품, CCTV, 매장 자동화 솔루션을 하나로 엮은 패키지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국내 서빙로봇 시장이 1만 대 시대 개막을 앞두고 있다. 갈수록 치솟는 인건비와 비대면 문화의 확산으로 인력을 대체할 수 있는 서빙로봇 도입이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기존의 서빙로봇 업체는 물론 대기업과 편의점, 화성키오스크추천 스타트업 등 후발주자까지 시장에 진출해 다양한 서빙로봇과 렌탈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재편되고 있는 서빙로봇 시장을 살펴봤다.

 

올해 국내 서빙로봇 도입 대수는 1만 대를 돌파할 전망이다. 매장에 맞는 컨설팅 높은 인건비 부담에 인력난까지 겹쳐 인력 운용에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들이 늘면서 서빙로봇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국내 서빙로봇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는 서빙로봇 업체 화성단말기구매 브이디컴퍼니와 비로보틱스(우아한형제들)는 현재 각각 3000여 대, 1500여 대의 서빙로봇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연말까지 누적 도입 대수를 각각 5500대, 3000대로 목표하고 있다고 밝혔다. 여기에 기존에 진출한 KT도 서빙로봇 사업을 확장하고 있고 LG전자와 삼성전자도 미래 성장 동력으로 로봇을 주목, 서빙로봇 시장에 새롭게 뛰어들었다.